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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구분, 접수기간, 참고사항
[현대제뉴인]2021년 사무지원직 신입사원 모집 공고
접수구분 신입
접수기간 2021-12-06 ~ 2021-12-19 23:59
참고사항 ※ 접수 마감이 임박하면 다수의 지원자가 서버에 접속하여, 과부하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접수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
※ 채용 및 근무조건
- 면접전형 합격 시 채용형인턴 근무(3개월 미만) 후 인턴기간 평가를 반영하여 정규직 전환 채용(최종합격)
- 부서 근무평가, 과제 수행 등의 전환 방법은 별도 계획에 의함(평가 방법 등 사전 공지)
- 채용형인턴(3개월 미만) 근무로 별도 수습기간 없음

※ 사무지원직이란?
- 행정업무의 효율적 수행 및 안정화를 위하여 운영되는 직군
- 행정사무 지원, 영업 지원 등을 주요 수행
- 사무지원직 직군 내 승진을 거쳐, 일정 재임연한 및 우수한 근무성과 보유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심사를 거쳐 사무직 직군으로 전환
#base_greet#

모집부문

    • 직무
      일반사무
      (신입)
    • 희망업무
      사무지원
    • 근무형태
      정규직
    • 자격요건
      · 전공무관 (초대졸 이상)
      - 졸업예정자('22년 2월) 및 기졸업자('21년 2월 이후 졸업자)
      · MS Office 사용 가능자 (Excel, PPT 등)
      ·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    • 주요업무
      · 문서관리, 자료취합 등 부서행정지원
      · 비용정산, 전표처리 등 총무행정지원
    • 희망업무내용
       
    • 근무지
      분당
    • 모집인원
      0명
    • 직무
      일반사무
      (신입)
    • 희망업무
      원가관리
    • 근무형태
      정규직
    • 자격요건
      · 상경계 전공자 (초대졸 이상)
      - 졸업예정자('22년 2월) 및 기졸업자('21년 2월 이후 졸업자)
      · MS Office 사용 가능자 (Excel, PPT 등)
      ·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    • 주요업무
      · 전사 비용별 예산 및 실적 관리
      · 주요 사업실적 현황 작성 및 관리
    • 희망업무내용
       
    • 근무지
      분당
    • 모집인원
      0명
    • 직무
      일반사무
      (신입)
    • 희망업무
      재무관리
    • 근무형태
      정규직
    • 자격요건
      · 상경계 전공자 (초대졸 이상)
      - 졸업예정자('22년 2월) 및 기졸업자('21년 2월 이후 졸업자)
      · MS Office 사용 가능자 (Excel, PPT 등)
      ·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    • 주요업무
      · 자금의 입출금 관리
      · 예금, 차입금, 신용장 등 무역금융업무
    • 희망업무내용
       
    • 근무지
      분당
    • 모집인원
      0명
    • 직무
      일반사무
      (신입)
    • 희망업무
      구매
    • 근무형태
      정규직
    • 자격요건
      · 상경계 전공자 (초대졸 이상)
      - 졸업예정자('22년 2월) 및 기졸업자('21년 2월 이후 졸업자)
      · MS Office 사용 가능자 (Excel, PPT 등)
      ·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    • 주요업무
      · 수출입 통관, 원산지증명 등 구매지원
      · 소모성(MRO) 자재 구매 및 대금 정산
    • 희망업무내용
       
    • 근무지
      분당
    • 모집인원
      0명

제출서류

  • 주민등록초본,어학성적표,자격증 사본,최종학교 졸업증명서,성적 증명서

접수방법

  • 채용홈페이지

    ※ 지원서 제출 버튼을 클릭해야 최종 지원 처리(제출 후 지원서 수정 불가)

전형절차

  • 서류전형 > 1차면접 > 2차면접 > 건강검진 > 최종합격

합격자발표일

  • #announce_dt#

발표방법

  • ※ 개인별로 각 전형단계별 결과발표 여부에 대하여 문자로 안내
    ※ 홈페이지를 통해 합/불여부 안내 예정이며, 합격자의 경우 추후 일정에 대하여 별도 E-Mail 안내 예정

문의처

  • 인사지원팀, 최규범 책임매니저, 031-8006-6290, kyubum.choi@hyundai-genuine.com

공고링크

  • https://recruit.hhi.co.kr/RECRUIT_HHI/jobopen.jsp?Bid=00002557

기타 유의사항

  • ※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,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일 것
    ※ 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우대
    ※ 신체 장애를 이유로 전형 과정상 불공정한 대우를 하지 않음
    ※ 성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등 기타 구비서류는 면접 전형 시 제출
    ※ 입력된 정보 및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시,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
    ※ 서치펌 또는 헤드헌팅社 활용계획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