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 전형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,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 드리고 있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
- 1.반환대상서류
-
채용과정에서 직접 체출하신 각종서류 및 자료 일체
*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하신 서류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
- 2.반환가능기간 : 전형결과발표후 180일 이내
-
* 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서류는 모두 파기합니다.
* 전형 합격자에 대해서는 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.
-
- 3.반환방법
-
반환청구접수 후 14일 이내에 요청서류 반환 예정이며, 일반등기로 배송예정입니다.
* 반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회사에서 부담합니다.
-
- 4.반환지원서 정보
-
채용서류 반환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의 내용을 정확하게 기입 후, ‘서류반환 요청’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