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이메일 :반드시 수신 가능한 E-mail 주소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. 입력한 E-mail 주소 및 해당 메일 계정의 수신 용량이 여유있는지 확인 바라며, E-mail 주소 오기재로 인한 안내/확인 메일 및 전형결과 등 메일 미수신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* 학력사항 미기재 혹은 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반드시 "작성가이드" 확인 후 정확히 기재하여 주십시오.
* 편입 : 4년제 대학교에서 4년제 대학교로 편입한 경우 대학교란에 4년제 대학을 입력하고, 편입 후 대학교를 대학교란에 추가로 입력한 후 입학구분을 "편입"으로 선택합니다. 전문대에서 4년제 대학교로 편입한 경우 입학한 전문대를 전문대학란에 입력하고, 편입 후 대학교를 대학교란에 입력한 후 입학구분을 "편입"으로 선택합니다.
* 학점 : 먼저 만점학점[ex)4.5 / 4.3 / 4.0 등]을 선택하고, 평점은 전체 평균평점(재학중인자는 최종학기까지의 평균평점)을 소숫점 둘째자리까지 정확하게 입력합니다.[ex)3.23
채용정보>공지사항>[지원가능 브라우저와 인터넷 환경설정 안내]
ㆍ취업지원대상자는 관련 법률에 따라 우대함
ㆍ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일것
ㆍ신체 장애를 이유로 전형상의 불공정한 대우를 하지 않음
ㆍ제출서류
1) 면접시(면접대상자) : 졸업(예정)증명서, 성적증명서, 자격증,경력증명 등
2) 입사시(신규입사자) : 주민등록등본, 가족관계 증명서 등
※ 상세 제출 서류 목록은 전형별 대상자들에게 개별 메일로 안내 예정
ㆍ채용 전형과정에서 직접 제출한 서류는
'채용홈페이지-나의채용-채용서류 반환 청구'를 통해 반환청구가능함
ㆍ입력한 정보와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
· 채용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경우, 공지사항의
[지원가능 브라우저와 인터넷 환경설정 안내]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채용정보>공지사항>[지원가능 브라우저와 인터넷 환경설정 안내]